올리브영, 밸런타인데이 겨냥 '그루밍 선물 대전’ 마련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2.08 10: 27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선물 대전을 준비했다. 남성을 위한 뷰티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그루밍 선물 대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 관심이 높은 남성 브랜드를 선정,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최신 그루밍 트렌드를 제시한다.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 맨, XTM스타일옴므, 불독, DTRT 등 올리브영의 베스트 그루밍 브랜드 전반을 만날 수 있다.
1만 원대부터 최대 3만 원대 스킨케어, 남성 뷰티 관련 기획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인데 대표 제품으로는 보타닉힐 보 아이디얼 포 맨 퍼펙트 워터에센스 세트, XTM스타일옴므 올인원 쿠션 스페셜 기획, DTRT 멀티브로우 파우더 숯유 그루밍 기획세트, 보드맨 매너 향기 박스 기획팩 등이 있다.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하는 ‘펑키발렌타인 네오젠 키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명 타투이스트 ‘노보(NOVO)’의 아트웍을 입힌 패키지 안에 콜라보 패치 스티커, 네오젠 바이오필 거즈 필링을 비롯한 베스트 아이템 샘플 4종을 담아 3만 5,000원 이상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올리브영에서 '남성용 기획세트' 매출은 2월 들어서면서 전년 동기(16년 2/1~7) 대비 80%가 증가했다고 올리브영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올리브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