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발에 착...K2, ‘서라운드 메가핏’ 트레킹화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2.10 18: 21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서라운드 메가핏(SURROUND MEGA FIT)’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서라운드 메가핏은 스마트 핏(SMART FIT) 기술을 적용한 트레킹화다. 내 발 모양에 꼭 맞춘 듯한 양쪽 측면 구조물과 신끈이 발등부터 발뒤꿈치까지 감싸줘 산행 시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 서라운드 메가핏은 360도 전방향 방수와 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사용했다. 또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이고 풀 수 있는 보아(BOA) 시스템을 갖췄다.

기존 파일론(Phylon)보다 반발탄성을 30%이상 향상시킨 에너지 무브먼트 셀(EM-CELL)을 미드솔 앞뒤에 적용해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해 했다. 발 뒤틀림을 잡아주어 발목을 보호하는 밸런스 컨트롤 시스템(BALANCE CONTROL SYSTEM) 설계로 안전한 산행을 돕는다.
항균, 항취 기능이 뛰어난 퀀텍스(QUAN-TEX) 소재를 사용하고, 오픈셀 구조로 통기성이 우수한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과 창 갈이가 가능한 슈퍼패브릭(SUPERFABRIC)으로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K2 서라운드 메가핏은 베이지와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7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K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