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변덕 날씨에...와이드앵글, ‘쓰리윙즈 고어 시리즈’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북유럽 감성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에 맞춰 '3Wings(쓰리윙즈) 고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3윙즈 고어 시리즈는 2016년 선보인 3윙즈 고어텍스 골프 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방풍, 방수, 투습 기능의 고어사 ‘고어텍스 스트레치’와 ‘고어 윈드스토퍼 스트레치’ 소재가 접목됐다. 기존 골프 재킷 외에도 바지, 큐롯(치마 바지) 등 풀 라인업으로 제품이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3윙즈 고어텍스 스트레치 재킷’은 비 또는 바람이 잦은 골프장 날씨에도 최상의 컨디션과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어깨와 팔 등 상체 회전이 많은 골프 동작에 맞춰 신축성 좋은 스트레치 소재가 활용돼 편안한 자세 연출에 효과적이다. 가격은 37만 8000원이다.

여성용 ‘3윙즈 고어텍스 포레스트 패턴 레인 재킷’은 재킷 전체에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 가공 처리 방식을 적용해 방수와 발수, 투습력을 가졌다. 화이트와 오렌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고어 윈드스토퍼 스트레치’ 소재가 접목된 제품은 재킷, 바지, 큐롯으로 쾌적함은 물론, 활동성을 한층 강화했다는 게 장점이다. 

‘3윙즈 고어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재킷’은 체내 열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통기성을 높인 펀칭 소재를 활용했다. ‘3윙즈 고어 윈드스토퍼 라이트 재킷’은 초경량 소재이며 심플한 배색이다. 화이트, 레드, 민트 3종류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9만 8000원이다.

남성 바지와 여성 큐롯도 함께 선보였다. 재킷과 동일한 고어 윈드스토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활동성은 물론, 슬림한 핏으로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3윙즈 고어 윈드스토퍼 스트레치 팬츠’는 화이트, 블랙, 네이비 3종류다. ‘3윙즈 고어 윈드스토퍼 스트레치 큐롯’은 레드와 블랙 두 종류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23만 8000원, 17만 8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와이드앵글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