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왕은 사랑한다' 윤아, 자동 입덕 부르는 美친 비주얼

[OSEN=박진영 기자] MBC ‘왕은 사랑한다’로 국내 사극 도전에 나선 임윤아의 첫 스틸이 공개돼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임윤아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것.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에어본)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김호진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을 지닌 매력만점의 배우들로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섬세한 연출력의 김상협 PD가 메가폰을 잡아 2017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임윤아는 ‘왕은 사랑한다’에서 고려의 스칼렛 오하라 ‘은산’ 역을 맡아 예측불가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

그런 가운데, 고려 걸크러시 ‘은산’으로 변신한 임윤아의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격구채를 들고 활활 타오르는 승부욕을 내비치는가 하면 강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제압하는 임윤아의 모습이 색다르다. 임윤아는 그 동안 보여준 적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어 그의 변신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또한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임윤아의 청순 비주얼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매일 리즈를 갱신 하는 듯 임윤아의 한껏 물오른 여신미모가 포착됐다. 이에 美친 연기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임시완-임윤아-홍종현 세 사람이 그려낼 탐미주의 멜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제작사 ‘유스토리나인’ 측은 “임윤아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며 “임윤아는 ‘은산’을 더욱 매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다.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그의 연기를 보는 재미가 있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임윤아 매일이 리즈인가요?”, “’왕은 사랑한다’ 비주얼 미쳤네요”, ”뭘 해도 예쁘다~ 눈빛 너무 좋네”,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비주얼 보고 미친 듯이 설렜는데, 임윤아 비주얼 보니 심쿵사 할 듯”, “많은 분들이 입덕할 것 같아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며 2017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유스토리나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박형식 “군대? 로망 전혀 없어요..학교졸업 후 갈 계획” 젊은 남자배우들의 ‘품귀’ 속에 박형식은 말 그대로...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라라 앤서니(37)와 NBA 스타 카멜로...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데인 드한이 첫 아이의 아빠가 됐다.데인 드한과 그의 아내...

  • [Oh!쎈...

    미국 현지시각으로 5월 21일 저녁 8시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티모바일...

  • 수면 위로 떠오른...

    KGC 에이스 이정현(30·KGC)이 논란의 중심에...

  • [오!쎈人, UCL]...

    유벤투스의 단단한 방패가 FC바르셀로나를 무기력하게 만들었다.  유벤투스는...

  • [오!쎈픽,...

    조세 무리뉴 감독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한 방 먹이며 다음 시즌 뜨거운...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