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나 혼자 산다’ 자이언티, 신비주의 벗고 리얼 민낯 공개

[OSEN=유지혜 기자] ‘나 혼자 산다’ 자이언티가 신비주의를 벗어 던지고 자신의 생활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는 온데간데없고 까치집 머리와 부은 눈, 트레이닝복까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프리한 자이언티의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는 17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93회에서는 자이언티의 리얼한 하루가 첫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자이언티는 “자이언티로 생활할 때랑 김해솔로 생활할 때는 정말 다르거든요”라고 말하며 평소 선글라스를 쓰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던 것과는 다른 리얼한 민낯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스틸에서 자이언티는 자신의 집이 아닌 회사 소파에서 웅크리고 잠을 자고 있다. 그는 까치집 머리와 부은 눈, 트레이닝복까지 프리한 쓰리 콤보로 친근함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자이언티는 방송에서의 모습이 아닌 ‘김해솔의 삶’의 일부인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그는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잘 정리된 집과 더불어 텅 빈(?)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는 냉장고까지 공개했다는 후문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자이언티는 고양이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자신만의 특별한 기술과 함께 반려묘에게 뽀뽀를 퍼붓는 등 사랑이 가득한 ‘냥집사’의 면모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자이언티는 보디빌더 친구를 만나 일반인처럼 자유롭게 PC방을 활보하는가 하면, 츤데레 화법의 대화로 현실 절친 버전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자이언티의 프리한 생활과 깔끔한 싱글 하우스, 반려묘에 대한 애정, 친구와의 유쾌한 만남은 오는 17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비밀의 숲' 김소라 "팀워크 환상, 오늘 계곡 놀러갔어요" "'비밀의 숲' 인기 비결은 팀워크"tvN '비밀의 숲'이 없는...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

  • [오!쎈 테마]...

    김현수·박병호 현지에서도 KBO 유턴 제기국내 복귀 시 FA...

  • [천일평의 야구장...

    롯데는 8월 15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2위 두산과의 경기에서 초반 대량...

  • [오!쎈 테마]...

    가히 '슈퍼 위크(super week)'라고 칭할 만하다. 리그 순위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