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빅뱅, 日 휩쓸었다..‘MADE’ 앨범, 오리콘 차트 정상

[OSEN=정준화 기자] 빅뱅의 ‘MADE’ 앨범이 한국에 이어 일본 오리콘 차트도 석권했다.

지난 15일 일본에서 발매된 빅뱅의 ‘MADE’ 앨범은 오리콘 데일리 CD 앨범 랭킹 차트에서 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MADE’는 지난해부터 진행해온 ‘MADE SERIES’를 완결하는 앨범. 이번 오리콘 데일리 CD 앨범 랭킹 1위는 빅뱅이 지난해 2월 ‘MADE SERIES’로 오리콘 주간앨범 차트에서 자신들의 최고 판매 기록을 갱신하며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정상을 차지한 이래 1년 만의 기록이다.

탑의 군입대 전 마지막이 된 이번 일본 앨범에는 ‘에라 모르겠다’, ‘LAST DANCE’, ‘GIRLFRIEND’ 등 3곡과 ‘MADE SERIES’의 ‘뱅뱅뱅’, ‘루저’, ‘IF YOU’ 일본어 버전 3곡 등,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빅뱅은 지난달 21일과 22일 이틀 간 홍콩에서 데뷔10주년 기념 콘서트 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빅뱅은 이번 홍콩 콘서트까지 10주년 투어를 통해 해외 포함, 총 6개 도시에서24회 공연을 개최하며 112만여 팬들과 만났다.

joonamana@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송일국 "아내는 내 최고의 매니저, 늘 적극적으로 지지" 소극장 공연에 대한 갈망이 있을 때, 거짓말처럼 적절한 타이밍에 찾아온 작품이 바로...

  • [★SHOT!]베컴...

    데이비드-빅토리아 베컴 부부가 아들을 응원하기 위해 외출했다.베컴 가족은...

  • [Oh!llywood]...

    아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 '패딩턴 베어'의 창시자 마이클 본드가 전염병으로...

  • [Oh!llywood]...

    미국 CBS드라마 ‘빅뱅이론’에 출연해 높은 인기를...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