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황치열X슬기 콜라보..'남녀의 온도차' 21일 발매 확정

[OSEN=정준화 기자] 가수 황치열이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와 듀엣곡을 발표한다.

황치열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치열의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 'Fall, in girl'의 세 번째 이자 마지막 음원 '남녀의 온도차'가 오는 21일 전격 공개된다. 여자친구 은하를 시작으로 마마무 솔라, 레드벨벳 슬기까지 합류하며 대세 걸그룹들과 함께한 ‘걸그룹 콜라보 3부작’을 완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퍼포먼스와 보컬에 모두 강점을 지닌 황치열과 레드벨벳 슬기의 특급 만남에 가요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팬들의 기대감은 일찌감치 최고조에 달했다.

황치열은 지난해 10월 여자친구 은하와 함께한 '반딧불이'를 시작으로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두 번째 음원으로 마마무 솔라와 '꿀이 떨어져'를 발표, 다양한 장르로 폭 넓은 음악적 소화력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슬기는 지난해 10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감성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를 동시에 선보이며 음악성으로 극찬을 받았다. 최근에는 슈퍼주니어 예성과 함께한 SM 스테이션 'Darling U'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뽐냈다.

황치열은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그간의 음악적 색깔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더욱이 지금까지 선보인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번 신곡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황치열과 슬기가 함께한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 앨범 'Fall, in girl'의 마지막 음원인 '남녀의 온도차'는 오는 21일 자정에 공개된다.

joonamana@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