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투비x에이핑크, '골든탬버린' 접수..사진만 봐도 '배꼽빠지네'

[OSEN=박소영 기자] Mnet의 금주가무 흥 배틀쇼 '골든탬버린(연출 김신영)'에 비투비와 에이핑크가 뜬다.

아이돌계 대표 '비글돌' 비투비의 은광과 창섭은 최근 진행된 '골든탬버린-신흥강자' 특집에 나와 몸을 사리지 않는 무대를 대거 펼쳤다.

한 무대당 안무, 분장 등 준비할 것이 많은데도 3개의 무대에 참여하겠다고 지원하는 등 열정을 마구 쏟아 부었다고. 그 어떤 분장과 패러디도 마다하지 않아 화끈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에이핑크 남주와 아이비 역시 매력적인 무대매너를 폭발시킬 예정. 아이비는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충격 퍼포먼스를 준비했고, 에이핑크의 남주는 "에이핑크 미안해!"라고 외칠 정도로 청순 콘셉트를 버린 파격적인 섹시 무대를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이 날 ‘골든탬버린’의 방청석에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T4로 맹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유정을 응원하기 위해 김소혜가 촬영장을 찾은 것.


제작진은 방청석을 카메라에 담던 중 열렬하게 응원하고 있는 김소혜를 발견했고, 퍼포먼스 중이던 유정 역시 소혜를 발견하고 반가움에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이다.

신흥강자의 폭발적인 무대를 볼 수 있는 Mnet ‘골든탬버린’ 10화는 16일 오후 9시 40분 Mnet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