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김소혜 “가수보단 연기..롤모델은 천우희 선배님”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2.16 11: 48

 아이오아이 활동을 마친 김소혜가 자신의 배우 롤모델로 배우 천우희를 꼽았다.
김소혜는 16일 오전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아이오아이를 끝마친 소감과 그간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김소혜는 "앞으로 꾸준히 연기를 하고 싶다. 아직 부족한 게 많고 믿음이 적다. 어느 정도 연기를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다. 제가 욕심이 많아서 더 연기 쪽으로 예민한 것 같다"고 말했다.

맡고 싶은 배역이 있느냐는 질문이 나왔다. 그러자 "하고 싶은 배역이 구체적으로 있는 건 아니다. 연기를 자연스럽게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만약에 연기를 자연스럽게 하고 있을 때 하고 싶은 배역이 있다면 어두운 역할을 맡아 보고 싶다. 제 자신을 놓을 수 있는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털어놨다.
그가 꼽을 롤모델은 배우 천우희. 김소혜는 "영화 '써니'를 보고 선배님께 반했다. 그렇게 자신을 놓을 수 있는 기억에 남는 연기를 해보고 싶다. 열심히 연습하겠다"고 밝혔다.
가수로서는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자신이 없을 때는 잘 못하는 편이어서.. 노래 연습도 꾸준히 할 예정이다. 지금 사실 자신 있는 것은 확실히 없는 거 같은데, 자신 있는 것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는 거 같다”고 말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