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국엡손, 출력보안·비용절감 통합 프린팅 솔루션 출시

[OSEN=강필주 기자] 한국엡손이 네트워크 프린팅 환경에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출력 환경을 제공하는 통합 프린팅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엡손의 통합 프린팅 솔루션은 네트워크상의 모든 프린터에 대해 원격으로 기기 설정 및 모니터링, 유지보수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네트워크에 연결된 기기의 소모품 잔량 및 오류 확인은 물론 사용자와 그룹별 사용 현황 및 출력 비용에 관한 보고서도 생성할 수 있다.

특히 엡손은 대규모 네트워크에 연결된 프린터를 스마트한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기업 및 학교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인증된 사용자만이 출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기에 주요한 기밀 문서 유출을 방지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문서와 섞이는 일도 방지해 문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사용자 인증은 RFID방식의 카드를 통한 방법 또는 사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할 수 있다.


또 사용자의 업무에 따라 출력 장치의 기능 제한 및 출력량 할당이 가능하며, 인쇄 데이터 형식에 따라 인쇄 규칙을 설정할 수 있고 잘못 보낸 인쇄 작업도 프린터 패널에서 선택하여 삭제할 수 있다.

사전에 설정한 스캔 규칙에 따라 문서를 PC없이 출력 장치에서 바로 스캔한 후,스캔 문서를 해당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하거나 네트워크의 특정 공용 폴더에 저장할 수 있다.

통합 프린팅솔루션은 현재 엡손의 비즈니스복합기 ‘워크포스 프로WF-8591’과 ‘워크포스 프로 WF-R5691’을 지원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한국앱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비밀의 숲' 김소라 "팀워크 환상, 오늘 계곡 놀러갔어요" "'비밀의 숲' 인기 비결은 팀워크"tvN '비밀의 숲'이 없는...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