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할 준비 중...바른손카드, 샘표와 결혼 선물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2.16 18: 37

 바른손카드가 샘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 ‘샘표X바른손카드 행복한 결혼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른손카드는 그동안 기업 제휴를 통해 결혼 전후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복한 결혼 만들기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 이번 샘표와 함께 신혼 살림 마련 돕기는 그 일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오는 3월 8일까지 바른손카드 사이트에서 청첩장 400매 이상 구매자에게 선착순 1000명까지 ‘샘표 국시세트’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청첩장과 샘표 국시세트 선물을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7일부터 3월 16일까지 SNS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첩장과 샘표 국시세트를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샘표X바른손카드행복한결혼선물이벤트 #샘표 #샘표국시 #바른손카드 #바른손청첩장)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마지막으로 바른손카드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간장, 된장 등 필수 양념 6종으로 구성된 ‘샘표 첫 살림 꾸러기 세트’를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바른손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