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투3' 이계인 짝사랑 기간만 70년 "정말 착하고 순수해" [종합]

[OSEN=조경이 기자] '해투3' 배우 이계인의 짝사랑 기간만 70년이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 이계인은 40년 동안 박정수를 짝사랑했다고 했다. 하지만 박정수 말고도 김청 10년, 길용우의 여동생을 20년 짝사랑 했다고.

유재석은 "세 분의 짝사랑 기간을 합치면 70년인데 이계인 씨는 올해 연세가 66세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세영 역시 '짝사랑 양다리'라고 거들었다.

이계인은 "혼전에 누굴 짝사랑하던 무죄"라고 했다.

박정수는 "왜 여러 사람을 짝사랑하냐면 굉장히 착하다"며 "정말 착하다. 여태까지 우정이 온 것은 계인이가 정말 착하고 순수해서"라고 '사람친구' 이계인 편을 들었다.


이날 이계인 때문에 11년만에 예능에 출연했다는 박정수는 이계인의 건강을 진심으로 걱정했다. "365일 중에 400일 정도는 먹지 않을까. 술을 정말 많이 먹는다"라며 "좀 줄였으면 좋겠다"고 손을 잡고 간곡히 부탁했다.

rookero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