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눈물이 그렁그렁”..‘당신은’ 구혜선, 첫 촬영 사진공개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구혜선이 ‘당신은 너무합니다’ 첫 촬영을 마쳤다.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측은 구혜선의 첫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구혜선은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눈으로 한 곳을 바라보다 지그시 눈을 감은 모습에 보는 이마저 애틋한 마음이 들게 했다. 오래전 내린 눈도 채 녹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된 촬영임을 알 수 있듯 그녀의 아련한 모습 뒤로 하얗게 눈 덮인 세상이 비추고 있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에는 납골당에 걸려있는 많은 꽃들 사이로 자신의 가족사진을 교체하고 있다. 극 중 해당의 어머니가 안치된 곳으로 자신의 음반 때문에 빚에 허덕이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보고 싶거나 힘들 때 찾아오는 사연 깊은 곳이다.


극 중 정해당은 웬만한 난관이 닥쳐와도 한여름 바닷가에 핀 해당화처럼 벙실벙실 잘 웃고 씩씩한 성격. 실직한 아버지 정강식(강남길 분)을 대신해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그녀의 또 다른 이름, 유쥐나로 밤무대 모창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 진짜 유지나보다 더 진짜 같은 유지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자신만의 진짜 노래, 진짜 무대를 갖고 싶었던 해당의 애절함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해당의 거침없는 말투와 털털한 모습까지 완벽하게 연기할 구혜선의 당찬 각오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오는 3월 4일 첫 방송. /kangsj@osen.co.kr

[사진] M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