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투3' 6.1%로 동시간대 1위, 이계인 MSG토크 통했다 



[OSEN=정소영 기자] 떠오르는 ‘예능 치트키’ 이계인이 이번에도 웃음 잭팟을 터뜨렸다.

정유년의 시작을 유쾌한 웃음으로 열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7일 방송은 ‘오 나의 여사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사람친구 사이인 박정수-이계인, 이세영-현우, 송은이-김영철이 출연해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토크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이 같은 폭소의 향연에 ‘해투’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투’ 486회 방송의 전국 시청률은 지난 주 대비 1.4%P 상승한 6.1%, 수도권 역시 1.4%P 상승한 6.3%를 기록했다. 최근 ‘해투’가 연이어 레전드급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만큼 이 같은 상승세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가 높아진다.

이 가운데 이계인은 ‘여사친’ 박정수를 향한 40년 짝사랑에 대한 비화부터 시작해 트레이드 마크인 MSG 토크에 이르기까지 거침없는 상남자의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포복절도케 했다.

이날 이계인은 과거 박정수를 짝사랑했던 이유에 대해 “내가 좋아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좋아할 것 같아서 내가 빨리 좋아해야겠다 싶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역할 때문에 마음 표현이 어려웠다면서 “박정수와는 스튜디오 자체가 달랐다. 박정수는 부잣집 세트에 있고 나는 주로 교도소 세트에 있었다”며 신분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음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계인은 또 다른 짝사랑 비화를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정수 이외에 김청을 10년, 길용우의 동생을 20년 동안 짝사랑 했다고 인정한 것. 이에 유재석은 “올해 연세가 66세신데 짝사랑 기간만 합치면 70년”이라며 짝사랑 양다리 의혹을 제기자 이계인은 “오히려 몇 명이 더 있다”며 문어발 짝사랑을 커밍아웃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역시 ‘뻥계인’의 MSG토크는 빼놓을 수 없는 백미였다. 이계인은 자신의 손을 가리켜 “멧돼지도 때려잡던 손”이라며 어깨에 힘을 줘 출연진들의 의구심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계인은 “철새가 우리 닭장 위로 날아갈 때가 있다. 새 분비물이 떨어지는 걸 막기 위해 닭장 옆에 개집을 설치하고 개에게 하늘을 지키라고 지시했다. 내가 ‘위! 위!’라고 말하면 개가 하늘을 왈왈 보고 짖는다”고 자랑했다.

그러나 곧 이어 이계인의 토크가 모두 거짓이었음이 명백히 드러나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거짓말 탐지기 앞에 종전의 에피소드들이 모두 뻥이었음을 인정한 것.

특히 거짓말 탐지기의 전기충격이 두려웠던 이계인은 ‘내가 키우는 강아지는 진짜 철새를 보고 짖는다’라는 질문에 ‘노’라고 대답, 본인의 토크가 뻥을 실토했고 심지어 그 대답은 진실로 밝혀져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만들었다. 더욱이 ‘멧돼지를 손으로 때려잡은 적이 있다’는 이야기 역시 거짓으로 판명 났고, 이에 이계인은 “아하 거짓말하면 안 되겠구나”라며 66년 만에 큰 깨달음을 얻었음을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3’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