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가슴 뛰게 만드는 소리"..트와이스, '낙낙' 티저 공개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Knock Knock'의 티저 영상이 드디어 공개됐다.

17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지난해 발매한 'TWICEcoaster : LANE 1' 앨범의 타이틀곡 'TT'의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포인트가 있어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TT'의 뮤직비디오는 노크 소리와 함께 'To be continued' 문구가 뜨며 마무리 됐는데, 오늘 공개된 'Knock Knock'(낙낙)의 티저 영상도 의문의 노크 소리로 시작한 것.


멤버들은 노크 소리를 듣고 계단에서 뛰어내려와 문을 열고 누군가를 반갑게 맞이한다.

컴백 포토에서 꾸준히 등장했던 오렌지톤의 문과 노크 소리가 하나의 스토리로 엮이면서, 앨범의 전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소녀들이라면 한 번쯤 꿈꿨을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해, 트와이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Knock Knock'(낙낙)은 신나는 하우스비트를 기반으로 한 음악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발랄함을 부각시킨 곡이다. /seon@osen.co.kr

[사진]JYP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