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핫바디의 반전"..'안단테' 카이, 사랑스런 핫팩 눈웃음

[OSEN=정소영 기자] 엑소(EXO) 카이가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보냈다.

KBS가 2017년 새롭게 선보일 사전제작 드라마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 유비컬쳐/태원엔터테인먼트)측은 17일 강추위를 이겨내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카이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안단테’에서 18세 고교생 시경 역을 맡은 카이는 반항기 넘치는 거친 모습부터 인생의 전환점을 맞아 방황하는 청춘의 복잡한 내면을 그려낼 예정.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송으로는 볼 수 없는 카이의 색다른 매력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카이는 양 손에 핫팩을 들고 뺨에 대고 눈웃음을 짓거나, 추위에 빨개진 손을 녹이려고 꼭 쥐고 비비는 등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와는 사뭇 다른 귀여운 반전 애교로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지난 1월, ‘안단테’의 제작 현장은 갑작스레 불어 닥친 한파와 장시간 이어지는 야외촬영으로 인한 이중고를 겪었다. 더군다나 카이는 극 초반 야외촬영이 집중된 탓에 극기훈련에 가까운 연기 투혼을 펼치며 촬영에 매진해야 했던 상황.

카이는 입이 얼어붙어 대사가 꼬이는 등의 실수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컷’소리만 나면 미리 준비했던 핫팩으로 입가부터 녹였다는 전언이다. 보다 좋은 장면을 만들어내려는 그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카이는 영하의 추운 날씨에 장시간 야외에서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해맑은 미소로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 자신의 핫팩을 나누어 주는가하면 스태프들과 끊임없이 대화하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일등공신”이라고 극찬했다.

이처럼 ‘안단테’는 카이를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추위를 이겨내는 열정 가득한 노력으로 드라마의 완성도에 힘을 쏟고 있어 생생한 현장감이 배어 있는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2017년을 디지털 원년으로 선언한 KBS가 사전제작하는 드라마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인 시경이 수상한 시골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맞부딪치는 낯선 경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기적같이 눈부신 순간들을 그린 힐링 성장드라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유비컬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