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이민호, 2년 만에 신곡발표..팬미팅서 최초공개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이민호가 2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이민호의 새 싱글 앨범 ‘올웨이즈 바이 이민호(Always by LEE MIN HO)’가 오는 3월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다. 데뷔 이후 꾸준히 팬들을 위한 신곡을 발표해왔던 이민호의 앨범 발매는 2015년 ‘더 데이(The Day)’ 이후 2년 만. 오는 18, 19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팬미팅 ‘The originality of LEE MIN HO’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민호의 싱글 앨범 발매는 남다른 팬 사랑의 일환으로, 앨범 발매 자체가 팬들을 위한 대형 이벤트다. 작품을 통한 소통을 넘어 특별함을 선물하고자 했던 이민호는 2013년 첫 번째 스페셜 앨범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부터 ‘노래할게(Song for you)’, ‘고마워요’, ‘더 데이’, 발매 예정인 ‘올웨이즈’까지 꾸준한 앨범 발매를 통해 깜짝 선물을 전하고 있다. 특급 팬사랑을 담은 앨범인 만큼 가사에는 팬들을 향한 애틋하고 고마운 마음을 담아왔다.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후 오는 3월 전 세계 동시발매 될 예정이다. 정식으로 앨범 활동을 하지 않는 배우의 싱글을 전 세계에서 발매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이례적으로, 이는 전 세계 곳곳에서 그 힘을 발휘하고 있는 이민호의 브랜드 파워 덕분에 가능한 일이다. 3년 만의 컴백작 ‘푸른 바다의 전설’을 통해 중화권에서의 독보적인 위상을 재확인 했고 아시아 전역은 물론 북남미, 유럽까지 폭넓게 퍼져있는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첫 미니앨범 ‘마이 에브리씽’이 일본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차트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노래할게’ 역시 발매와 동시에 같은 차트 1위는 물론 대만 아이튠즈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더 데이’는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 모든 기록은 대형 프로모션이나 방송 출연 없이 오직 이민호라는 이름만으로 이뤄낸 성과라 더욱 의미 있다.

‘올웨이즈’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이민호가 평소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느꼈던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을 되새기고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 할 것을 기약하는 진심을 담은 곡으로, 그동안 앨범작업을 함께했던 프로듀서 황찬희와 다시 한 번 손을 잡았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풍부하고 따뜻한 선율위에 담담하게 풀어낸 이민호의 안정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품격 있는 감성 발라드를 탄생시켜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민호는 오는 18, 19일 양일간 대규모 팬미팅 'The originality of LEE MIN HO'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6천 석 전석이 매진된 이번 팬미팅을 위해 전 세계 각국에서 팬들이 찾을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MY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품위녀' 정다혜 "파스타 난투? 한 번에 끝+PD님 함박웃음" 배우 정다혜가 '품위있는 그녀'에서 화제가 됐던 '파스타 난투극'에 대한 비하인드...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