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마무 솔라, 21일 생일 맞아 네번째 '솔라감성' 발표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마마무 솔라가 '솔라감성' 네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마마무 솔라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솔라감성' Part4 '행복을 주는 사람'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솔라감성'은 솔라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젝트 앨범으로 잊혀져 간 명곡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솔라는 '솔라감성'의 Part1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시작으로 '그리움만 쌓이네', '꿈에' 등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과 보컬 색깔을 표현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번 '솔라감성' Part4는 1989년 발표된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솔라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더욱이 솔라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21일 신곡을 발표한다.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내놓는 곡마다 진솔하고 따뜻한 힐링을 선사하는 솔라의 솔로 프로젝트 '솔라감성'의 신곡이 이번엔 얼마나 깊은 울림을 안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오는 21일 발매. /seon@osen.co.kr

[사진]RBW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