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화보] "매순간 진실된 아이돌"..B1A4의 '넘사벽' 인성

[OSEN=박소영 기자] "매 순간 진실된 B1A4"

보이그룹 B1A4가 프로다운 면모로 명품 화보를 완성했다.

패션지 '마리끌레르' 관계자는 17일 "매 순간 진실되고 신의 있는 태도가 인상적인 아이돌 B1A4가 이번 마리끌레르와 화보 촬영에서도 멤버 각자의 매력을 가감 없이 표현하며 현장 분위기를 띄웠다"고 알렸다.

이어 "곱고 선한 얼굴로 기분 좋은 인사를 건네는 산들, 시종일관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현장 분위기를 띄우는 바로, 해가 기울수록 활기가 도는 진영은 매 순간 리더답게 가장 적극적으로 인터뷰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또 "신우는 시종일관 서글서글한 눈으로 멤버들과 분위기를 맞추었고 막내 공찬은 가장 성숙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며 자신만의 멋진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했다"고 귀띔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BIA4는 5인 5색 매력을 뽐내며 멋을 자랑하고 있다. 잘생긴 외모에 아우라 가득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BIA4는 '마리끌레르'와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 활동이 마무리되면 제일 먼저 하고 싶은 일과 제2의 인생을 꾸린다면 어떤 직업을 갖고 싶은지 등 진솔한 속이야기를 꺼낸 걸로 알려졌다.

7년 차 '모범돌' B1A4의 이야기는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