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NCT마크 출격 #MC그리 합격여부..'고등래퍼' 2회 포인트

[OSEN=박소영 기자] NCT 마크와 실력파 래퍼 양홍원이 드디어 '고등래퍼'에 뜬다.

1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net ‘고등래퍼’ 2회에서는 지난 첫 회에 그려진 경인 서부, 서울 강동 지역의 지역 대표 선발전에 이어 경인 동부와 서울 강서 지역의 지역 대표 선발전이 담긴다.

래퍼 모집 때부터 출중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크(NCT 마크), 딕키즈 크루의 양홍원과 이수린(루다), 윤병호(불리다바스타드) 등 이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첫 회에서도 많은 실력파 ‘고등래퍼’들이 주목 받았던 만큼 혜성 같이 등장한 숨은 실력자들까지 예상을 뒤엎는 한판 승부가 펼쳐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회 말미에서 다른 참가자들의 날카로운 시선과 관심 속에 지역 대표 선발전 무대를 마친 김동현(MC 그리)의 결과도 발표된다. 순위 깨기에 성공해 지역 대표인 TOP9에 안착할 수 있을 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고등래퍼’ 제작진은 “일찍이 화제를 모았던 양홍원, 마크 뿐만 아니라 서바이벌 무대에 처음 문을 두드린 굉장한 실력의 고등래퍼가 등장해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 엄청난 실력파 래퍼들의 등장에 관객들의 호응이 ‘쇼미더머니’ 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폭발적이었다. 단번에 시선을 압도할 숨은 실력자들의 무대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 Mnet ‘고등래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coet568@osen.co.kr

[사진] 엠넷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