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나혼자’ 이시언X윤현민, 가구 배치 교체 대공사 시작

[OSEN=박판석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집 정리 구원투수인 윤현민과 침실 리모델링에 돌입한다. 두 사람은 4년동안 쌓인 먼지와 전쟁을 치르면서 새까매진 발바닥에 경악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17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93회에서는 이시언과 윤현민이 시언하우스를 리모델링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시언은 가구배치 바꾸기가 취미인 윤현민을 초대해 4년 동안 꿈꿔온 안방 리모델링을 할 예정이다. 프로 살림남인 윤현민은 생각보다 심각한 시언하우스의 상태에 멈칫하며 동공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이어서 두 사람의 침실 리모델링이 순탄치 않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시언은 윤현민에게 “양말은 포기해..”라며 미리 경고를 했고, 공개된 스틸에는 이시언과 윤현민이 새까맣게 변한 자신들의 발바닥을 보고 비명을 지르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이시언은 옷장 뒤에서 고대유물(?)을 발견해 윤현민을 깜짝 놀라게 했고, 윤현민은 먼지가 가득 쌓인 상자에 이시언의 이름을 쓰는 장난을 쳐 이시언을 당황하게 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좌충우돌한 리모델링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윤현민은 이시언을 위해 시언하우스를 단번에 호텔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시언과 윤현민이 먼지와의 사투를 벌이며 한 리모델링의 결과는 어떠할지, 윤현민이 이시언에게 준 특급 선물의 정체는 오늘 오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