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섹시댄스에 비하인드까지”..‘도봉순’, 오늘 스페셜 방송

[OSEN=강서정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방송이 오늘(17일) 방송된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 측은 17일 드라마를 미리 즐길 수 있는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을 특별 방송한다. 박형식, 지수의 섹시댄스 대결이 담긴 선공개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0회 스페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신참형사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은 2년 만에 복귀하는 박보영과 대세 ‘핫’배우 박형식, 지수의 꿀조합 만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의 모든 것을 최초 공개한다. 박보영, 박형식, 지수, 임원희, 김민교 등 주역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전하는 웃음만발 촬영장 비하인드와 드라마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들이 가득 담겨있다. 또한 박경림이 MC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과 특유의 맛깔나는 진행으로 스페셜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


0회 스페셜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특별한 미(美)친 브로케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박형식과 지수의 끈적한(?) 섹시댄스 대결이 시선을 잡아끈다. 두 사람의 극중 음주 섹시댄스를 스튜디오에서 재연한 것. 박보영도 질투할 정도로 아슬아슬하고 묘한 두 남자의 美친 브로맨스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시작은 지수였다. 수줍어하던 지수는 음악이 나오자 슬슬 꿈틀대기 시작하더니 박형식의 어깨에 가볍게 손을 올린 뒤 온 몸(?)을 쓸어내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형식도 이에 응답했다. 지수도 당황할 화끈한 몸놀림으로 지수를 유혹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며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

이와 더불어 스페셜 방송에서는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만찢케미를 미리 만나는 제작현장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제목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순수 괴력녀’ 도봉순 역의 박보영, ‘치명적 매력남’ 안민혁 역 박형식, ‘츤데레 박력남’ 지수부터 극의 웃음 포텐을 책임질 믿고보는 백탁파 조직원들 임원희, 김원해, 김민교 등의 활약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커밍순’ 0회 스페셜 방송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채영 "'언니쓰' 단체 카톡방 있다..여전히 연락하고 지내"  (인터뷰②에 이어) 사실 한채영의 연예 활동은 KBS2 예능...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