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VAV, 새 멤버+히트 프로듀서 '신의 한수' 될까[종합]

[OSEN=선미경 기자] 그룹 VAV가 새롭게 돌아왔다. 새 멤버들과 또 새로운 모습으로. 더 밝아진 모습으로 색다른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VAV는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판스퀘어에서 새 음반 '비너스(Dance with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개그우먼 장도연이 MC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VAV는 컴백 소감과 활동 각오 등을 말하면서 당찬 포부를 밝혔다.

VAV는 이번 음반을 통해 확 바뀐 모습이다. 지우와 에이노, 로우 세 멤버가 새롭게 합류했고, 분위기도 밝아졌다. 이들은 신곡 '비너스'에 대해서 "듣자마자 리듬을 탈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퍼포먼스적인 부분도 눈여겨 볼 수 있을 것. 가사 표현을 해보려고 연습하면서 노력했다. 그런 것들을 보는 묘미가 있을 것"이라며, "예전에는 진지하고 무거운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밝고 신나는 모습"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신곡은 아이오아이의 'Whatta Man', 태연의 '아이', 샤이니의 'View'와 '루시퍼', 레드벨벳의 '덤덤' 등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작업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라이언전은 "주로 SM 아티스트에게 곡을 줬다.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었고, 신인에게 곡을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비너스'는 서로에게 도전"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셈이다.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리얼리티 '노머시' 출신 노윤호(에이노)를 비롯해 로우, 지우가 합류했다.

이날 지우는 "중학교 때부터 연습생 생호라을 하다가 데뷔하게 됐다. 새롭게 합류한 멤버로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말하며 각오를 다졌다.

또 에이노는 "랩과 춤을 맡고 있다. 주변 분들이 장난기가 많다고 하더라. 4차원적인 느낌도 있다"라고, 로우는 "키와 목소리를 맡고 있다. 앞으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새 멤버, 히트 프로듀서와의 호흡. 팀 재정비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나선 VAV. 완전히 바뀐 모습으로 돌아온 VAV가 어떤 성과를 거둘지 관심을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백승철 기자 baik@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송일국 "아내는 내 최고의 매니저, 늘 적극적으로 지지" 소극장 공연에 대한 갈망이 있을 때, 거짓말처럼 적절한 타이밍에 찾아온 작품이 바로...

  • [Oh!llywood]...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 지드래곤의 팬임을 자처했다.윌 스미스...

  • [Oh!llywood]...

    '이빨 빠진 데미 무어?'할리우드 톱스타 데미 무어가 앞니가 빠진 채로...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이 배우로 돌아온다.최근까지도 수많은 사건 사고에...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