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인천,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OSEN=이균재 기자] 인천유나이티드가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가천미추홀청소년봉사단과 함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인천은 17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인터뷰실서 2017시즌 인천유나이티드 홈경기 진행시 인력 운영 협력과 관련하여 양 기관과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정병일 인천 대표이사와 이근화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은 인천이 시민구단으로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한 시민 접점 증대 사업의 일환이다. 인천은 자발적 시민봉사단인 자원봉사자 활용을 원활히 진행하고자 관내 청소년 국가정책사업 수행기관인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가천미추홀청소년봉사단과 함께 손을 맞잡고 본 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에 인천과 업무 협약을 맺은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가천미추홀청소년봉사단은 관내 초중고 청소년 봉사자 중심의 단체로 알려져 있다. 인천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관내 학생 자원봉사자들의 홈경기 참여와 함께 인천 관내 학교 단체와의 교류를 보다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근화 센터장은 “인천과 의미 있는 발걸음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관내 청소년들이 시민구단 인천유나이티드에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병일 대표는 “300만 인천시를 대표하는 축구단으로서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축구를 통한 청소년 활동 지원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dolyng@osen.co.kr
[사진] 인천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수민 “‘역적’으로 첫 연기 호평 받아...눈물 났다” MBC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미국 NBC 'SNL' 위켄드 업데이트'의...

  • [Oh!llywood]...

    휴 잭맨이 영화 '데드풀2'에서 울버린 캐릭터로 등장하는 걸...

  • [Oh!llywood]...

     영화 '맘마미아: 히어 위 고 어게인'(이하 '맘마미아2')이...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