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내일그대와' 이제훈, 미래에서 사라졌다..조한철 정체는?[종합]

[OSEN=선미경 기자] '내일 그대와' 미래에서 사라진 이제훈은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

1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 5회에서는 유소준(이제훈 분)과 송마린(신민아 분)의 달콤한 신혼생활이 그려졌다. 그러면서도 시간여행을 하는 소준의 비밀이 공개될까 노심초사했다.

마린과 소준의 신혼을 달콤하게 시작됐다. 마린은 소준과의 결혼을 신기해 하면서도 그와 결혼했다는 사실을 실감하면서 행복해했다. 소준을 위해 아침을 만들고 행복한 신혼을 보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더 과감하게 애정을 표현하면서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소준은 불쑥불쑥 마린과의 결혼생활에 당황하기도 했다. 마린과 함께 식사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도 마린이 그의 비밀을 알게될까 불안하게 생각했다.


소준은 마린과의 결혼생활을 이어가면서도 시간 여행에 대해서는 비밀로 했다. 친구 강기둥(강기둥 분)의 집에서 또 다른 생활을 하고 있었다. 여전히 시간 여행을 즐기면서 마린에겐 비밀로 했고, 결혼으로 죽음을 막을 수 있는지 확인하지도 못한 상황이었다.


소준이 마린과의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중 그와 같은 시간여행자인 두식(조하철 분)의 정체는 점점 더 미궁속으로 빠졌다. 그는 소준에게 시간여행에 대한 규칙을 알려주기도 했는데, 소준이 모르는 비밀을 알고 있는 듯한 모습이었다. 특히 소준을 찾아가 떠난다는 말을 남겨 의문을 더했다.

소준은 2018년 미래에 가서 두식을 다시 만났다. 소준을 다시 만난 두식은 놀랐고, 두 사람은 폐허가 된 소준의 집으로 갔다. 두식은 소준에게 그와 연락이 잘 안 됐고, 미래에서 그가 사라졌다고 말했다. 소준에게 위기가 찾아온 것.

한편 마린은 소준의 부모님이 남영역 사고에서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그가 말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했고, 소준은 마린이 사실을 알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목숨을 구하기 위해 마린과의 결혼을 결정한 소준. 두식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가는 가운데, 소준이 마린과의 결혼으로 행복한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송일국 "아내는 내 최고의 매니저, 늘 적극적으로 지지" 소극장 공연에 대한 갈망이 있을 때, 거짓말처럼 적절한 타이밍에 찾아온 작품이 바로...

  • [Oh!llywood]...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 지드래곤의 팬임을 자처했다.윌 스미스...

  • [Oh!llywood]...

    '이빨 빠진 데미 무어?'할리우드 톱스타 데미 무어가 앞니가 빠진 채로...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이 배우로 돌아온다.최근까지도 수많은 사건 사고에...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