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충격흡수...케이스위스, 튜브엑스러너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2.20 23: 40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봄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 러닝화 튜브엑스러너(TUBES X RUNNER)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튜브엑스러너는 2017년 케이스위스 최신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러닝 시 가장 우수한 쿠셔닝과 반응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케이스위스에 따르면 동그랗고 속이 빈 튜브를 사용하는 케이스위스 시그니쳐 테크놀로지 '튜브 시스템'을 아웃솔에 적용했다. 또 내구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TPU 몰드 및 경량성을 극대화한 파일론 쿠션을 통해 향상된 반응력을 제공한다.

특히 신발의 중창에 가이드글라이드(GUIDEGLIDE)를 삽입해 신었을 때 발의 균형을 맞춰주며, 러닝 시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을 흡수한다. 발 뒤꿈치 부분에는 메모리폼을 장착해 체중이 집중되는 곳의 충격흡수 기능을 높였다.
지난 1966년부터 유지해온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러닝을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활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블랙, 블루, 화이트그레이, 화이트민트 등 다양한 컬러가 있으며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케이스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