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25일 ‘출정식 & 팬즈데이’ 실시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2.24 14: 17

포항스틸러스가 2017 시즌을 팬과 함께 시작한다.
포항은 오는 25일 오후 3시 포항시 남구 뱃머리마을 평생학습원 옆에 위치한 덕업관 3층에서 ‘출정식 & 팬즈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출정식은 2012년 이후 5년 만에 진행돼 그 동안 팬들이 느껴왔던 선수단과의 스킨십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2017년 포항 시즌카드를 구입한 팬들이 우선 입장하고, 시즌카드를 구입하지 않은 팬들은 잔여좌석에 대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도록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았다. 400명이 넘는 팬들이 참가를 신청해 이번 시즌 포항스틸러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출정식은 총 2부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최순호 감독을 비롯한 선수들의 출사표를 듣고 이에 대해 포항스틸러스 메인 스폰서 대표인 이강덕 포항시장, 문명호 포항시의장, 안동일 포스코 포항제철소장이 응원 메시지로 화답할 예정이다. 또한 2017 포항스틸러스 공식 용품 후원업체인 아스토레(유한회사 싸카)와 조인식도 실시한다.
 
올 시즌 더욱 새롭게 준비한 유니폼도 팬들 앞에 공개한다. 포항의 2017 시즌 유니폼은 스포츠디자인전문회사 라보나크리에이티브와의 협업을 통해 구단의 정체성을 드러내고 선수와 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니폼을 만들고자 했다. 현재까지 각 매체를 통해 공개된 필드 홈, 골키퍼 홈-원정 유니폼 3종의 실물을 비롯해, 가장 공들여 준비한 필드 원정 유니폼의 실물을 출정식 당일 현장에서 독점 공개한다.
 
2부에서는 선수와 팬들이 함께하는 레크레이션과 팬미팅을 진행한다. 선수와 팬이 짝을 지은 간단한 게임, 팀을 나눈 단체줄넘기 대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팬미팅 시간에는 행사 시작 전 팬들로부터 받은 질문과 소원을 공개하고 이에 대해 선수들이 대답하고 소원을 들어주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2부 순서 마지막에는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진행하며 출정식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포항스틸러스는 25일 오후 3시부터 구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cpohangsteelers/)를 통해 ‘2017 출정식 & 팬즈데이’ 현장 실황을 중계할 예정이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