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윤상현, '도봉순' 특별출연..'욱씨' 의리로 오늘 촬영

[OSEN=박진영 기자] 배우 윤상현이 '힘쎈여자 도봉순'에 특별 출연한다.

26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윤상현은 오늘 진행되는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촬영에 나선다.

이번 윤상현의 특별출연은 '힘쎈여자 도봉순'의 이형민 PD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윤상현은 이형민 PD의 전작인 '욱씨남정기'에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윤상현은 현재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형민 PD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기꺼이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여자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남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하드코어 로맨스 드라마로, 이형민 PD의 남다른 연출력이 다시 한번 돋보이는 작품이다.

'욱씨남정기'에서 을을 대변하는 입장에서 지질하지만 응원하고 싶은 매력을 보여준 바 있는 윤상현이 이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는 또 어떤 존재감을 뽐내게 될지 기대가 더해진다. 윤상현의 출연분은 8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방송 2회만에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 5.7%, 수도권 기준 6.04%의 시청률을 얻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JTBC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첫 방송 시청률을 얻은 것은 물론이고 단 2회만에 김희애, 유아인 주연의 '밀회' 최고 시청률을 뛰어넘은 것. 이에 '힘쎈여자 도봉순'이 JTBC 역대 최고시청률을 얻은 '무자식 상팔자'(9.23%)도 뛰어넘고 새 역사를 쓸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