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컴백 타이틀곡은 'WAKE ME UP'..감각적인 커버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2.27 08: 37

오는 3월 7일 6인 완전체로 컴백하는 B.A.P가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오늘(27일) 오전 B.A.P는 공식 채널을 통해 장미 일러스트가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의 2종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B.A.P의 새 싱글앨범의 타이틀인 로즈라는 소재를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앨범은 밝은 색감에 붉게 물어가는 장미가 돋보이는 A 타입과 어두운 배경에 흰장미가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B 타입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A.P의 새 싱글앨범 ‘로즈’의 타이틀곡은 ‘WAKE ME UP’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곡으로 현대인들을 향한 B.A.P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할리우드 명작 ‘어벤져스2’ 주제곡을 작곡한 스티븐 리와 셀레나 고메즈, 마일리 사이러스의 곡을 만든 지미 리차드 그리고 수지, 백현의 ‘Dream’을 작곡한 최진석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작곡진들의 참여로 높은 퀄리티의 앨범을 완성했다.
B.A.P의 여섯 번째 싱글앨범 ‘로즈’는 오늘(27일)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B.A.P는 오는 3월 7일 앨범 수록곡 음원 공개와 함께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이처럼 3월 7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B.A.P는 오는 3월 24일부터 26일 3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 콘서트를 개최하고 2017년 월드투어의 서막을 알린다. /misskim321@osen.co.kr
[사진]TS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