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전문] 케빈, 자필편지 인사 "유키스는 가장 소중한 추억..고민 많았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유키스에서 탈퇴하는 멤버 케빈이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했다.

케빈은 2일 오후 유키스의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이 편지를 통해서 "진심을 담아 팬 여러분들에게 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편지를 써 봅니다.
우선 많이 놀라셨을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케빈은 "유키스로 데뷔해 제 삶의 가장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들을 만들 수 있었고 처음부터 지금까지 함께한 키스미 여러분들의 응원과 믿음과 넘치는 사랑 덕분에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항상 제 곁에서 버팀목이 되어준 키스미 여러분들과 ‘유키스’ 멤버들에게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케빈은 "지금의 결정에 이르기까지 저 스스로도 수많은 밤을 지새우며 고민하였고, 소속사와 멤버들과도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저는 지금 저의 사랑하는 보금자리를 벗어나 새로운 길을 걸어가기 위해 한 걸음씩 발을 내딛으려 합니다. 마지막까지 ‘유키스’ 멤버로서 함께하지 못해서 마음이 매우 아프고, 지금까지 함께한 이 순간들이 영원히 그리울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팬 여러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케빈은 지난 2008년 유키스로 데뷔해 국내와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지난해 6월 국내에서 발표한 음반 '스토커(STALKER)'가 케빈의 마지막 활동이 됐다.


# 다음은 케빈의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키스미 팬 여러분, 케빈입니다.

진심을 담아 팬 여러분들에게 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편지를 써 봅니다.
우선 많이 놀라셨을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유키스’로 데뷔해 제 삶의 가장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들을 만들 수 있었고 처음부터 지금까지 함께한 키스미 여러분들의 응원과 믿음과 넘치는 사랑 덕분에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항상 제 곁에서 버팀목이 되어준 키스미 여러분들과 ‘유키스’ 멤버들에게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지금의 결정에 이르기까지 저 스스로도 수많은 밤을 지새우며 고민하였고, 소속사와 멤버들과도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저는 지금 저의 사랑하는 보금자리를 벗어나 새로운 길을 걸어가기 위해 한 걸음씩 발을 내딛으려 합니다. 마지막까지 ‘유키스’ 멤버로서 함께하지 못해서 마음이 매우 아프고, 지금까지 함께한 이 순간들이 영원히 그리울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팬 여러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올해 4월말 까지 남은 ‘유키스’의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또한 앞으로도 항상 ‘유키스’ 멤버들을 위해 마음을 다해 응원할 것입니다. 팬 여러분들도 항상 노력하는 우리 멋진 멤버들을 지금처럼 변함없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저에게 아낌없이 주신 큰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저를 더욱 단단하게 다지며 보다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seon@osen.co.kr

[사진]NH미디어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