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재팬] '너의 이름은', 인기 돌풍에 전시회 개최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3.08 14: 22

영화 '너의 이름은'이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전시회를 연다. 
'너의 이름은'은 오늘(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일본 도쿄 마츠야긴자에서 전시회를 열고 영화에 대한 다양한 전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야기, 인물, 무대, 풍경, 음악이라는 부문으로 나눠져 영화와 관련된 약 300점의 제작 자료가 전시된다.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기획서부터 그림 콘티와 실제 사용된 대본까지 영화 팬들을 즐겁게 할 다양한 자료들이 팬들을 만날 예정.

'인물' 섹션에서는 작화 감독 안도 마사시가 그린 캐릭터 설정화가 전시되고, '무대' 섹션에서는 영화의 가장 중요한 아이템인 매듭을 짜는 도구도 전시돼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일깨울 전망이다. 또한 '음악' 섹션에서는 OST를 부른 래드윔프스가 부른 주제가 4곡을 가사를 보면서 들을 수 있다. 
전시회를 찾은 팬들을 위해 극중 수업 장면에 등장하는 칠판을 그대로 재현한 포토 스팟도 마련됐다. 
한편 '너의 이름은'은 일본에서 개봉돼 현재까지 244억엔(한화 약 2456억 원)의 수입을 거둬들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애니메이션 최초 일본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mari@osen.co.kr
[사진] '너의 이름은' 공식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