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1일 한림대서 청춘기업 토크콘서트 ‘#청춘해’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3.08 17: 17

KT는 오는 31일 춘천 한림대 일송아트홀에서 ‘봄’을 주제로 ‘청춘氣UP 토크콘서트#청춘해’를 개최하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첫 #청춘해 콘서트는 청춘의 마음을 위로하는 작가 겸 칼럼니스트 임경선과 음원차트를 점령한 인기밴드 볼빨간사춘기가 출연한다. 시작의 계절인 봄에 맞춰 임경선 작가는 새로운 출발,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는 따뜻한 봄날을 만끽하는 봄 소풍을 주제로 공연을 준비 중이다.
KT는 올해부터 KT의 대학생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이하 MF)’, KT 그룹사와 협력해 #청춘해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청춘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신조어 ‘청춘해’를 만들었던 MF는 콘서트 기획, 운영 과정에 참여해 젊은 세대와 눈높이를 맞춰 나간다.

3월에는 KTH의 T커머스 채널 ‘K쇼핑’ 제 1기 쇼호스트 ‘장원’이 사회자로 나선다. KT 스카이라이프는 공연 전 현장 로비에서 위성 안드로이드 TV인 ‘sky UHD A+’를 이용한 게임배틀을 진행한다. 또 KT 뮤직은 ‘지니뮤직’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3월 31일, 4월 1일 양일간 ‘볼빨간사춘기’의 추천 곡을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한다.
이 밖에도 콘서트 당일 현장에는 입장 전 가볍게 몸을 풀 수 있는 청춘놀이터와 포토존, 1분 초상화 이벤트, #청춘킷 증정 등 봄 소풍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 3월 티켓은 ▲기프티쇼 ▲예스24▲인터파크 ▲네이버 예약 ▲쿠팡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 회원은 KT 멤버십 ‘그레이트 컬처(Great Culture)’ 혜택에서 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으로 예매할 수 있다. 입장료 수익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청춘해’는 KT가 젊은 세대응원을 위해 기획한 토크콘서트다. 지난해 3월 시작해 총 9회 열렸고 1만 3000여명이 함께했다. #청춘해는 매 달 새로운 주제와 출연진, 다양한 이벤트로 젊은 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냈다.
한편,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청춘해 콘서트를 위한 이벤트로 서울-춘천 왕복교통비와 데이트 비용을 지원해주는 ‘봄 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에서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오늘의 추천’메뉴의 ‘오늘의 이벤트’에서 #청춘해초청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