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맥케이슨과 의류 후원 계약 체결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3.09 14: 28

스포츠 의류 브랜드 맥케이슨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뛰고 있는 이정민(25, BC카드)과 9일 오전 본사에서 2년간 후원 계약 조인식을 가졌다. 
맥케이슨은 국내 업체 엠씨스홀딩스의 엠씨스스포츠가 런칭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최근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리디아 고를 후원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정민은 다음 주 중국에서 열리는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부터 맥케이슨의 의류를 입고 투어에 나선다. 지난해 이 대회서 짜릿한 역전 우승을 거뒀던 이정민은 2년 연속 우승에 도전한다.
 
맥케이슨은 이번 계약을 통해 단순히 선수에게 의류를 입히는 데 그치지 않고 앞으로 의류 개발에 이정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조인식을 가지기 전에도 이정민은 본사에 직접 방문해 의류 소재와 핏을 점검하는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김민철 엠씨스홀딩스 회장은 “맥케이슨은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앞서 LPGA 뉴질랜드 여자오픈 타이틀 스폰서를 비롯해 세계랭킹 1위 리디아 고와 후원을 맺었는데 KLPGA 투어를 대표하는 이정민과도 후원 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dolyng@osen.co.kr
[사진] 맥케이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