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싱글족 겨냥 멤버십 서비스 'VIP초이스' 혜택 강화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3.12 09: 00

 KT는 홀로 사는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혼자서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12일 밝혔다.
KT는 우선 한 달에 한 번 VIP멤버십 가입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VIP초이스’ 혜택을 강화한다.
VIP초이스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오는 4월 6일부터 편의점 GS25 도시락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혜택은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발급된 KT VIP 도시락 무료이용권을 통해 예약구매하면 된다. 매진이 잦은 인기 메뉴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고 생수도 함께 제공된다.

또 VIP초이스는 3월 15일부터 Hmall 1만원 할인 쿠폰, 3월 2일부터 대림미술관 및 D뮤지엄 본인 및 동반 1인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기존 ‘VIP초이스’ 혜택인 무료 영화예매(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및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무료 혜택도 계속 이용할 수 있다.
KT는 새로운 제휴를 통해 이용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KT는 모든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카쉐어링브랜드 ‘그린카’(최대 20% 할인) ▲커피와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 ▲만화&북카페 ‘콩툰’▲방탈출 카페 ‘비트포비아’와 제휴를 맺고 각각 1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KT 멤버십은 CGV와 함께 오는 3월 31일 전국 4개 도시 총 2000명의 ‘혼영족’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관람 초대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 KT 멤버십의 ‘무료(Free)’ 혜택인 ‘득템프리’에서는 3월 아이템으로 ‘1인 COOK밥솥’을 선정했다. 추첨을 통해 ‘안성맞춤’ 생활 필수품 COOK 밥솥을 받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