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오의 신곡] 갓세븐, 3부작의 끝은 박진영과 함께…'NEVER EVER'

[OSEN=정지원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신곡 '네버 에버'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했다.

갓세븐은 13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FLIGHT LOG : ARRIVAL'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NEVER EVER'(네버 에버)는 강렬한 퓨처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세련되고 핫한 갓세븐 음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앞선 앨범 타이틀곡이 마냥 순수한 사랑부터 시작해 점차 남성미가 더해지는 모습을 그렸다면, 이번 곡에서는 진정한 사랑을 만나 결실을 맺는 스토리를 그렸다.

'많이 고민했던 만큼 이젠 확실해. 나의 모든 것을 베팅해. 결심해 지금부터 영원까지', '다신 너를 떠나지 않아. 걱정하지마. 다신 울리지 않아. 걱정하지마 Baby you're mine' 등으로 이어지는 흔들림 없는 맹세가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은 박진영이 '하지하지마' 이후 약 2년 만에 갓세븐의 타이틀곡 작곡에 참여한 작품이다. 갓세븐은 약 1년에 걸쳐 진행된 3부작 시리즈 앨범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으면서 스토리가 있는 음악을 선보이는 팀으로 성장했다. 또한 'FLIGHT LOG : ARRIVAL' 수록곡의 크레딧에 고루 이름을 올려, 음악적으로도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 GOT7은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음반 판매량과 음원 순위 등 모든 면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성장형 아이돌'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갓세븐 '네버에버' MV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