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로맨틱 로즈-오션 2종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LG전자는 16일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에 세련되고 부드러운 느낌의 ‘로맨틱 로즈’와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의 ‘로맨틱 오션’을 적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기존 화이트 색상을 포함해 모두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올해 초 출시된 ‘휘센 듀얼 에어컨’과 동일한 컬러 구성을 채택했다. 

LG전자에 따르면 두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게 되면 따로 사용할 때보다 에어컨 전기료가 9% 가량 줄어든다. 이는 제품 상단 토출구에 있는 ‘클린부스터’가 깨끗한 공기를 강력한 바람으로 멀리까지 내보내며 실내 공기의 순환을 도와 에어컨의 효율을 높여주기 때문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흡입구와 토출구의 구조가 기존 제품과는 다르다. 360도 모든 방향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고 정화하여 깨끗한 공기를 360도로 내보낸다. 제품 가운데에 별도의 토출구가 있어 아기들이 주로 생활하는 1m 이하의 공간을 집중적으로 정화할 수 있다. 흡입구와 토출구가 한쪽 방향만을 향하고 있는 공기청정기에 비해, 집안 어디에 두어도 구석구석 실내 공기를 보다 고르게 정화할 수 있다.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필터를 탑재했다. 이 필터는 ▲알러지 원인물질 ▲0.02㎛(마이크로미터; 1㎛는 1백만 분의 1m) 크기까지의 극초미세먼지 ▲스모그 원인 물질인 이산화황과 이산화질소 ▲새집증후군 물질인 톨루엔과 포름알데이드, 생활냄새까지 제거한다. 이 제품은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와 영국알레르기협회(BAF)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

LG전자는 지난해 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출시한 이후 올 들어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