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우충원 기자] 만트럭버스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주)가 지난 16일, 만트럭 김해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 사장 및 김해지역 만트럭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해센터는MAN 본사의 엄격한 글로벌 가이드에 맞춰 설계되었으며, 약 4,489㎡(1,358평) 규모의 부지에 최신식 판금과 도장시설, 8개의 워크베이를 갖추어 고객에게 높은 서비스 작업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고객 편의까지 배려하고 있다.
또한 김해센터는 서김해IC, 진례IC, 동창원IC에서 10분 거리, 산업공단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이 매우 용이하다. 연내 개통 예정인 부산 외곽순환도로의 명동IC와도 인접해 있다.
![]() |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만트럭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MAN의 우수한 제품과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2017 서울모터쇼에 최초 참가하여 MAN CNG저상버스 등 아시아 프리미어 총 4종을 선보인다. / 10bird@osen.co.kr
[사진] 만트럭버스그룹 제공.
[Oh!커피 한 잔] '곤지암' 박지현 "흥행했다고 갑자기 달라질 입지 기대하진 않아" 한국 공포영화의 부활을 알린 영화 ‘곤지암’(감독 정범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