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T 롤스터, 아프리카TV서 개인방송 진행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고용준 기자] '슈퍼 팀' KT 롤스터를 아프리카TV에서 만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kt 롤스터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팀 전속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LOL 팬들은 ‘슈퍼팀’이라 불리는 kt 롤스터 멤버들의 개인 방송으로 최정상급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손 안에서 즐길 수 있게됐다.

아프리카TV는 올해 초 발표했던 '뉴미디어 e스포츠'의 일환으로 kt 롤스터와의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트리밍 계약으로 kt 롤스터 선수들을 더욱 자주, 가까이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kt 롤스터 주전 멤버들의 화려한 개인 플레이를 아프리카TV에서 지켜볼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개인 방송의 장점을 살려 e스포츠 팬들과 쌍방향 소통을 이어갈 수 있게 된 것.

아프리카TV는 kt 롤스터 선수들의 자유로운 개인 방송을 장려한다. kt 롤스터 게임단의 자율적인 방송 스케줄을 존중해 선수들이 보다 자유롭게 개인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아프리카TV는 방송 장비를 제공하는 등 선수들이 불편함 없이 개인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채정원 아프리카TV 인터랙티브콘텐츠사업본부장은 "kt 롤스터 LoL팀과 e스포츠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프리카TV는 '뉴미디어 e스포츠'로 e스포츠 팬들과 게임단 간의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신기혁 kt 롤스터 사무국장은 "선수들이 국내 최고 스트리밍 플랫폼인 아프리카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경기장에서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scrapper@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