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두비두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반트36.5 뷰티세트 제공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3.17 17: 44

 KT는 반트인터내셔널과 함께 '두비두(dovido)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비디오 플랫폼인 두비두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는 반트36.5와 함께 매 분기별 시즌제로 추진하는 공동 이벤트 중 그 첫 번째 행사다. 오는 4월 2일까지 두비두앱을 통해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신규 가입한 회원 가입 시 등록한 메일계정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반트36.5 뷰티 세트 구성은 반트36.5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히트 제품 라인업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공동 이벤트 시즌1에서 제공하는 뷰티세트는 클렌징폼, 글로우미스트, 카멜리아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즌2,3에서는 페이스에이드, 선데이크림, 펄CC크림, 어드밴스드화이트닝세럼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두비두와 반트36.5는 이번 공동 이벤트 추진과 더불어 양사간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주요 계약내용은 ▲반트36.5 제품을 활용한 PPL 동영상 콘텐츠의 공동 제작, ▲두비두 크리에이터 대상 뷰티제품 지원, ▲시즈널 제품 협찬 이벤트 및 특판 프로모션, ▲ 해외 시장 공동 진출 등이다.
두비두와 반트36.5는 단발성 판촉 행사가 아닌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협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