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따뜻한 혁신...KT, ‘피플.테크놀로지.’ 현빈 내세운 새 캠페인 시작

[OSEN=강필주 기자] KT는 5G 기반 혁신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새로운 KT 브랜드 캠페인 ‘피플.테크놀로지.(PEOPLE.TECHNOLOGY.)’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KT의 이번 캠페인은 ‘사람을 생각하는 따뜻한 혁신기술’을 주제로 ‘피플. 테크놀로지.’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인기 배우 현빈을 광고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 KT는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혁신기술 1등 기업’의 이미지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18일 공개된 2편의 공중파 TV광고는 각각 ‘한국’과 ‘사람’을 소재로 배우 현빈이 등장한다. ‘한국편’은 KT의5G기술을 소개하며 글로벌 ICT 혁신을 주도하던 대한민국이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가겠다는 자신감을 보여준다. ‘사람편’에서는 ‘한국편’에서 소개된 KT의 5G 혁신 기술이 사람을 위해 필요한 따뜻한 기술이라는 점을 표현하고 있다.

배우 현빈은 ‘피플. 테크놀로지.’ KT의 새로운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5G기반 혁신기술의 전도사 역할을 한다.현빈은 광고속에서 KT의 기술을 직접 사용하는 소비자가 되기도 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살펴보는 관찰자가 되기도 한다. 또 광고내레이션을 맡아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로 신뢰감을 주며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KT는 2편의 캠페인 론칭 광고 이후에 KT의 혁신기술과 서비스, 그리고 이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소재로 다양한 광고를 준비하고 있다. 평창 동계 올림픽사전 행사인 ‘헬로 평창 테스트 이벤트’ 동안 국제대회에 적용한 5G 기반 실감 서비스, ‘기가지니’의 융합형 인공지능 기술, 도로와 자동차를 연결하는 커넥티드카 등을 소재로 4차 산업혁명을 이끌 KT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이번 ‘피플. 테크놀로지.’ 캠페인을 통해 KT가 ‘따뜻한 혁신기술 1등 기업’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보여줄 것”이라며 “다가오고 있는 5G 기반의 4차 산업혁명을 대한민국과 KT가 주도하고 있다는 것을 대중에게 알리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 [오!쎈분석]...

    새로운 색깔로 경기에 임했다. 그러나 변화가 계속됐고 그 중심은 결국...

  • [시리아전] '승리...

    원하던 승전보를 전했다. 월드컵 본선 티켓이 주어지는 2위 자리도...

  • [시리아전]...

    승리는 했다. 그러나 화끈한 공격, 여유있는 운영, 안정적인 수비는...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