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나혼자' 전현무 "한혜진과 잘 된다면? 연애 말고 결혼"

[OSEN=유지혜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한혜진과의 산행 후기를 전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산행을 함께 한 전현무와 한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스캔들 기사 봤냐"고 물었고, 사람들은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산을 탔냐, 썸을 탔냐는 댓글도 봤다. 관심을 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다"고 말했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한혜진은 "그냥 나쁘게 봐줬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정말 남자로서 느껴진 적 없냐"고 묻는 박나래의 질문에 "지긋지긋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표정이 유해졌다는 말에 "그렇다고 화낼 순 없지 않나"고 말했고, 이시언은 "원래 잘 그러지 않냐"고 말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전현무는 "이성을 떠나 한혜진 회원님과는 잘 된다면 연애는 하지 말고 바로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묘한 여운을 남겼다.

이를 들은 한혜진은 "우리 시청률 그렇게 안 나오냐"고 되물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채수빈 “‘구르미’에 ‘역적’까지 잘돼...부담감 있죠” MBC 드라마 ‘역적’을 통해 제대로 존재감을 발산한 채수빈이...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미국 NBC 'SNL' 위켄드 업데이트'의...

  • [Oh!llywood]...

    휴 잭맨이 영화 '데드풀2'에서 울버린 캐릭터로 등장하는 걸...

  • [Oh!llywood]...

     영화 '맘마미아: 히어 위 고 어게인'(이하 '맘마미아2')이...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