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70세 대부호와 결혼한 포르노 여배우가 컴백한 까닭은

70세의 대부호와 결혼했던 태국 출신의 포르노 여배우 농낫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이혼 소식과 함께 자신의 새로운 노출 사진을 올리면서 관련 업계로 컴백할 것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31세의 전직 포르노 여배우 농낙은 2012년 40세 연상의 미국 시애틀 출신의 백만장자 해롤드 네스랜드와 결혼하여 화제가 되었었다.

2003년 포르노 산업이 불법이었던 태국에서 포르노 영화를 촬영한 사실이 알려져 체포되어 화제가 되었던 농낙은 이후 미국으로 이주하였다. 포르노 업계와 손을 끊고 독실한 불교 신자로 전향하여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그리고 해롤드와 만나 백년해로를 약속했던 농낙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이혼 후 성인 산업 업계로 컴백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자신은 결혼 후에도 남편 이외의 다른 남성들과 자유로운 교제를 해왔으며 남편인 해롤드의 심장이 약해 결혼 후에도 부부 관계를 가질 수 없어 그 점이 불만이었다고 토로하였다.


또한 현재 31세의 적지 않은 나이로 인해 포르노 배우로 다시 활동하는 것은 어렵지만 최근 받은 가슴 확대 수술로 예뻐진 가슴을 이용하여 가슴 노출을 주로 하는 섹시 모델로 다시 활동할 계획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중국 매체에 공개된 농낙의 인스타그램 사진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