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SL] '날카로운 타이밍 러시' 이신형, 주성욱 완파하며 프리미어 서전 승리

[OSEN=서초, 고용준 기자] 테란 너프로 프로토스의 강세가 예측됐지만 이신형은 전문가들의 예측을 뛰어넘었다. 이신형이 주성욱을 2-0으로 제압하면서 프리미어리그 서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이신형은 20일 오후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시즌 1' 1일차 주성욱과 경기서 날카로운 타이밍 러시로 2-0 승리를 거뒀다.

1세트 '어비셜 리프'에서 주성욱은 우주관문에서 불사조를 모으는 일반적인 프로토스의 카드를 꺼내들었다. 이신형은 지뢰와 지상군에 의료선을 대동해 진출에 나섰다. 승부는 예상 밖으로 싱겁게 끝났다. 주성욱이 일꾼을 다수 생산한 게 화근이었다. 주성욱의 약한 타이밍을 들이친 이신형은 손쉽게 1세트를 승리하면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타이밍 러시에 1세트를 내준 주성욱은 2세트 '만발의 정원'에서는 거신 중심의 지상군으로 병력을 꾸리면서 힘싸움을 준비했다. 이신형의 대처가 놀라웠다. 이신형은 정면에서 프로토스의 병력과 맞싸움을 하면서 의료선 두 기로 주성욱의 진영을 두들기면서 상대 진출을 늦췄다.


첫 전투에서 거신을 밀어내지 못했던 이신형은 바이킹을 추가해 정면으로 대치하면서 또 한 번 의료선으로 주성욱의 본진을 공략했다. 의료선 3기의 치료 아래 이신형의 힘은 강했다. 이신형은 두 곳의 전투를 모두 승리하면서 경기를 매조지했다.

◆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시즌 1 1일차
▲ 김유진(진에어 그린윙스) 1-2 조성주(진에어 그린윙스)
1세트 김유진(프로토스, 1시) 승 [만발의 정원] 조성주(테란. 7시)
2세트 김유진(프로토스, 1시) [여명] 조성주(테란. 7시) 승
3세트 김유진(프로토스, 11시) [어비셜리프] 조성주(테란. 5시) 승

▲ 한지원 2-0 한이석
1세트 한지원(저그, 1시) 승 [만발의 정원] 한이석(테란, 7시)
2세트 한지원(저그, 11시) 승 [프로스트] 한이석(테란, 5시)

▲ 박령우 2-0 조지현
1세트 박령우(저그, 7시) 승 [뉴커크 재개발 지구] 조지현(프로토스, 5시)
2세트 박령우(저그, 5시) 승 [벨시르 잔재] 조지현(프로토스, 11시)

▲ 이신형 2-0 주성욱
1세트 이신형(테란, 5시) 승 [어비셜 리프] 주성욱(프로토스, 11시)
2세트 이신형(테란, 1시) 승 [만발의 정원] 주성욱(프로토스, 7시)

scrapper@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