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차트] 하이라이트, 역시 강했다...음원차트 1위 행진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03.21 06: 44

그룹 하이라이트가 각종 음원차트 1위 행진을 이어가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하이라이트의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21일 오전 6시 기준,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주요 4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며, 벅스뮤직에서도 영화 ‘미녀와야수’의 OST ‘뷰티 앤더 비스트’에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2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에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비롯, 신보 '캔 유 필 잇?' 수록곡 전곡을 공개했다.

공개되자마자 하이라이트의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각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의 1위 혹은 상위권에 입성하며 좋은 성적을 얻었으며, 21일에도 그 기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독특하면서도 재치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따뜻한 위로가 담긴 노래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 yjh0304@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