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프리스틴, 오늘(21일) 데뷔..걸그룹 최강자 될까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이 드디어 오늘(21일) 데뷔한다.

프리스틴은 21일 오후 6시 데뷔음반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을 발매하고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하게 됐다. 타이틀곡 '위 우(WEE WOO)'를 통해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어필할 준비를 마친 상황.

프리스틴은 데뷔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팀이다. 데뷔음반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웠을 정도로 실력파다.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일곱 명의 멤버들과 또 아이오아이 활동으로 사랑받은 임나영, 주결경이 합류해 이미 초반 팬덤을 탄탄하게 다져놓은 상황.

특히 프리스틴의 경우 예쁘고 매력적인 10명의 소녀들이 실력까지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파워&프리티'를 내세우면서 차별화를 두겠다는 전략이다.


데뷔곡 '위 우'는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마음을 앰뷸런스 소리에 비유한 곡으로, 프리스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곡으로, 프리스틴만의 다채로운 매력과 에너지가 어떤 반응을 얻을지 관심을 모은다.

프리스틴은 데뷔음반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엠넷의 디지털 채널인 M2를 통해 신규 음원 론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데뷔 전부터 뜨겁게 주목받는 프리스틴이 높은 기대를 충족시키고 가요계 새로운 걸그룹 강자로 떠오를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