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llywood] 제니퍼 로페즈 “전남편과의 음악 작업...걱정 많았다”

[OSEN=지민경 기자] 팝가수 제니퍼 로페즈가 전 남편 마크 앤소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것에 대해 걱정이 많았다고 밝혔다.

제니퍼 로페즈는 최근 미국의 한 토크쇼에 출연해 전 남편 마크 앤소니와의 작업에 대해 털어놨다. 제니퍼 로페즈는 곧 발매될 자신의 스페인어 앨범을 마크 앤소니와 함께 작업한 바 있다.

제니퍼 로페즈는 마크 앤소니와 함께 음악 작업을 시작할 때는 다시 부딪혀 싸우는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다행스럽게도 굉장히 근사한 경험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 협업은 오히려 우리의 관계를 도와줬다”며 “관계를 오히려 더 좋게 만들어줬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앤소니에 대해 “가장 좋은 친구”라고 표현하며 “우리는 현재 굉장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앤소니와 다시 결혼할 생각은 없냐는 질문에는 “전혀 없다”고 선을 그으며 “우리는 지금 현재 상태가 좋다. 언제나 우리는 좋은 친구일 것이다”라는 단호한 입장을 표했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는 현재 MLB 출신 야구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mk3244@osen.co.kr

[사진] TOPIC/Splash New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