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 양요섭 "하이라이트, 시즌2 맞이한 기분..설렌다"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3.22 15: 12

가수 이문세와 하이라이트의 콜라보 무대가 전격 선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SBS ‘판타스틱 듀오2’ 첫 녹화에서 만난 이문세와 하이라이트는 이문세의 히트곡 ‘봄바람’으로 색다른 하모니와 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판타스틱 듀오2’가 첫 지상파 완전체 출연이었던 만큼 초반에는 긴장한 기색이 엿보였지만, 이내 특유의 친화력과 무대 매너로 이문세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더불어 용준형은 ‘봄바람’의 편곡을 맡아 “원곡을 뛰어넘는다”는 이문세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아끼는 후배들이라 콜라보 무대를 함께 했다”는 이문세는 “사실 ‘봄바람’을 선곡하면서 하이라이트와 내가 잘 어울릴 수 있을까 했는데 기우였다. 오히려 ‘봄바람’이 하이라이트와 어울리더라”며 이번 무대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은 “이문세의 음악은 내게 힘이 되었던 음악이었다”며 “이문세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하이라이트의 색다른 매력이 조화롭게 이뤄질 수 있도록 열심히 무대를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첫 MC도전도 함께 하는 거라 굉장히 설레고 떨린다. 또 하이라이트 역시 ‘판타스틱 듀오’처럼 시즌 2를 맞이한 기분인데, 열심히 활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문세X하이라이트 ‘봄바람’ 콜라보 무대 선공개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 무대는 26일(일) 저녁 6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에서 공개된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