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금사월 커플"..윤현민♥백진희, 세번의 '설'→첫 열애인정[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또 한쌍의 스타 배우 커플이 탄생했다. 주인공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던 윤현민과 백진희. 두 사람은 세 차례의 열애설 보도 끝에 사실을 인정하면서 배우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윤현민과 백진희의 열애 사실은 27일 오후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되면서 알려졌다. 백진희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보도 이후 OSEN에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다. '내 딸 금사월' 종영 이후 지난해 4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윤현민의 소속사 제이에스픽처스 측도 "지난 2015년 '내 딸 금사월'에서 선후배로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종영 이후 작년 4월 경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해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두 배우에게 따뜻한 시선과 응원 바란다"라고 밝히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지난 2015년 9월부터 지난해 2월까지 방송됐던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남녀주인공 역할을 맡아 호흡을 맞춰왔다. 워낙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기 때문에 몇 번의 열애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다. 

먼저 드라마 종영 이후인 지난해 2월 두 사람이 광명에 소재한 가구 전문 쇼핑몰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측에서는 "작품을 통해서 친해졌지만 교제 중인 사이는 아니다. 소속사 직원들과 함께 있었는데 사진이 찍힌 것"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이어 두 달 후인 4월에도 다시 한 번 열애설이 불거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이 SNS에 올린 사진을 이유로 함께 미국 여행을 하고 있다는 네티즌 글이 올라온 것. 역시 양측은 "사실이 아니라 우연의 일치"라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세 번째로 윤현민과 백진희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주목받은 것. 윤현민이 직접 백진희를 태워 자신의 집으로 이동하거나, 주변을 경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나눈다는 설명까지 덧붙였다. 

이번에는 '설'이나 루머가 아니었다.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지난해 4월부터 1년간 연인 사이로 사랑을 키워온 것.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동료 배우에서 절친한 친구, 그리고 연인으로 발전한 셈이다. 

'내 딸, 금사월' 속 윤현민과 백진희가 워낙 좋은 호흡을 보여줬기 때문에 두 사람을 향한 팬들의 응원이 더 뜨겁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MBC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