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테츠오, “김보성과의 재경기? 언제라도 OK”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지난해 12월, 김보성은 17전의 베테랑 콘도 테츠오를 맞아 종합격투기 데뷔전을 치렀다. 김보성은 객관적인 경험과 실력차를 넘어서며 물러서지 않고 타격으로 맞섰다. 하지만 콘도 테츠오의 펀치에 눈을 감싸고 있는 뼈, 안와에 부상을 입으며 패했다.  

김보성에게 씁쓸한 패배의 맛을 알게 한 콘도 테츠오. 경기 후 3개월이 지난 지금, 그는 어떻게 지낼까?  

근황을 묻는 질문에 콘도 테츠오는 “12월 대회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6월 오사카, 8월 도쿄에서 경기를 할 예정이다. ROAD FC의 케이지 위에도 다시 오르고 싶다”고 답했다.  

개그맨이자 ROAD FC에서 파이터로 데뷔한 윤형빈이 콘도 테츠오와의 경기를 원한다는 말에 “정말로 그가 경기를 원한다면 나로서는 받아들이지 않을 이유가 없다.”며 은근한 자신감을 비췄다.  

윤형빈은 김보성의 경기가 끝나고 며칠 후 자신의 SNS에 “ROAD FC 보성 형님의 경기는 정말 많은 분에게 감동을 주는 멋진 경기였다.”며 “마침 내년 복귀를 생각하고 있었다. 보성 형님이 못다 한 경기를 제가 마무리 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콘도 테츠오는 “ROAD FC는 최고의 단체다. 선수로서 ROAD FC 케이지에 오르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김보성과의 재대결도 좋고 상대가 누구든 상관없다. 몇 번이고 싸울 준비가 돼있다”고 말했다.    

한편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은 본선 진행에 앞서 지역 예선이 진행 중이다. 1월 28일 동남아시아 지역 예선, 2월 11일 인터내셔널 예선 A조, 2월 25일 러시아 지역 예선, 3월 20일 일본 지역 예선까지 진행돼 총 10명의 본선 진출자가 결정됐다. 4월 15일에는 인터내셔널 예선 B조 경기와 중국 지역 예선 파이널도 차례로 열려 본선 진출자를 추가로 결정지을 예정이다.  

또한 4월 15일 열리는 XIAOMI ROAD FC 038에서는 김수철과 김민우의 밴텀급 타이틀전을 비롯해 남의철의 ROAD FC 복귀전 등이 예정돼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