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두번째 타이틀은 'Fool'.."연말까지 지속적 신곡 발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3.29 16: 00

그룹 위너의 두 번째 타이틀곡은 'Fool'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인 YG라이프를 통해 위너의 두 번째 타이틀곡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곡명은 'Fool'. 지난 28일 공개된 '릴리 릴리(REALLY REALLY)'와 더블 타이틀이다.
이 곡은 강승윤과 YG의 프로듀서인 Airplay가 공동으로 작곡했고, 강승윤이 단독으로 작사에 참여했다. 강승윤은 '릴리 릴리' 역시 멤버들과 함께 작업에 참여했다. 이로써 위너의 컴백 더블 타이틀곡 모두 강승윤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뮤지션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게 됐다.

내달 4일 오후 4시에 발표되는 위너의 컴백 메인 키워드는 숫자 '4'. 미국에서 두 편의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했다. 이번에는 음반 형태가 아닌 두 곡의 더블 타이틀로 발매된다.
YG관계자는 "위너가 오래 준비한 신곡들을 음반 형태로 한 번에 발표하는 방식도 좋지만, 한창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하는 위너가 1년 2개월의 공백기가 있었기에 더 이상 긴 공백은 없어야 한다는 생각에 올해 말까지 지속적으로 분산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너는 이번 컴백으로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내달 8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첫 무대를 꾸민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